아침과 간식대용으로 자주 사먹던 삼립 오븐에 구운 도넛에서 곰팡이가 나왔다.
나는 대충 보고 먹는 편이라
이미 너무 많이 먹었는데 ㅠ 남편이 발견했다.
그래서 다른 도넛들도 보니 곰팡이 있는 도넛이 3개나 더 있었다...
문의하려고 삼립 홈페이지에 들어갔다.
홈페이지에 고객지원 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들어가봤다.
https://spcsamlip.co.kr/customer/
고객 불만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한다는데
전화상담은 수신자 부담이고 평일 9-17에만 가능.
다양하다기엔 직장인이 쓰기 너무 어려운 조건이다.
서신상담은 요새 누가 서신을 보냄... ㅋㅋㅋㅋㅋㅋ
그래서 온라인 1:1 문의 눌러보니
일부러 고객 불만 접수 안 받으려고 꼼수쓴건가
홈페이지 내 다른 메뉴는 다 잘 눌리는데
고객 1:1 문의 메뉴만 보안설정 업데이트를 안 해놔서 위험한 페이지임에도 접근하겠다 라는 설정을 따로 하지 않는 한 접속이 불가하다 ^^ 와 약았다.
짜증나지만 고급설정에서 그럼에도 접속하겠다 누르고 들어갔다.
이제 젤 열받는 대목.
회원인 경우엔 문의 올리고 15일 이내에 홈페이지 통해 확인이 가능.
15일 넘으면 확인이 불가... ㅁㅊ
아니 내가 올린 문의를 15일 지나면 왜 삭제함 15년도 아니고;;
그리고 비회원인 경우엔 따로 알려주지 않음 ^^ 메일을 보내야 답을 받을 수 있음.
그래서 회원 가입을 하려고 봤더니
이 그지같은 사이트는 회원가입도 로그인도 없다.
메뉴 검색해도 없고 url 뒤에 /login 쳐봐도 어디에도 없다 ^^
절대 고객 불만 접수를 안 받겠다는 강렬한 의지같음 ㅎㅎㅎ
서신 보내면 왠지 없어졌다고 할 것 같고 전화는 잘 안받을 것 같고 받아도 답답한 응대가 예상되지만 기분 나쁘므로 한번 해봐야겠다.